Event Details

존경하는 기업인 여러분,


탁월한 제조능력과 혁신, 기술로 잘 알려진 독일은 유럽 내 전통적인 산업의 역사를 보유한 선도국가입니다. 특히 수도권인 베를린과 브란덴부르크 지역은 지난 몇 년 새 눈 부신 성장세를 보여왔습니다.


베를린 공항지구는 독일 수도권의 매우 중요한 환경 중 하나로 이를 통해 유럽 경제의 중심지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뛰어난 교통 연결편과 유럽 내 다른 대도시를 잇는 직항편 운영, 확보된 사무공간 및 산업시설, 다양한 언어능력을 보유한 우수 인력, 그리고 잘 조성된 현대적인 사회기반 시설은 이 지역의 커다란 장점입니다.


인근의 연구개발단지와 대학 및 산업 네트워크의 높은 접근성 등을 통해 권역 내 기업은 다양하고 매력적인 비즈니스 환경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베를린 공항지구에는 현대적이고 경쟁력 있는 산업이 전 범위에 걸쳐 발달해 있습니다. ICT, 광학, 센서, 분석, 자동화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많은 기업들이 인더스트리 4.0 콘셉트의 실현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을 제공하고 있으며, 새로운 적용분야와 시스템 통합을 위한 협력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인더스트리 4.0을 구현을 선도한는 의료기술기업 바이오트로닉, 자동차분야 메르세데스-벤츠, 엔진제조사 롤스로이스, 그리고 오스람 등이 대표적인 권역 내 활동 기업입니다.


한국 기업의 시장 진출 기회 소개

2022년 4월 7일, 목요일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06164)

알레그로룸 (지하1층)

시작: 10시 30분

등록: 10시 부터


행사등록을 위해 여기 클릭하세요!


본 행사의 참여를 통해 경제 중심지 베를린 브란덴부르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최신 정보를 접할 수 있어, 특히 유럽 내 비즈니스를 모색하는 기업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 환영사

미하엘 라이펜슈툴, 주한독일대사관 대사


· 베를린 국제공항 Airport BER – 유럽 및 세계를 잇는 독일 중심지

요하네스 모어만, 시장 개발 및 고객 관리 선임 부장, 베를린 브란덴부르크 공항공사


· 공항지구의 이점과 기업 지원 방향 – 베를린 브란덴부르크 공항 지구 정보: 부동산, 재원, 노동력, 비즈니스 웰컴 패키지, 비즈니스 출입국 서비스

마쿠스 파클람, 프로젝트 매니저, 베를린 브란덴부르크 공항지구 팀


· 독일 진출 기업 대상 중요 법률 및 세금 체제 정보

백종환, 회계사, PwC 삼일회계법인


· 기업 경험 공유


· 독일의 인더스트리 4.0과 한국 기업의 시장 진출 기회

프랑크 로바식, 독일무역투자진흥처 서울사무소 대표

페기 괼리츠, 독일무역투자진흥처 베를린, 투자유치 컨설턴트

아샤 마리아 샤마, 독일무역투자진흥처 베를린, 투자유치 컨설턴트


독일무역투자진흥처와 베를린 브란덴부르그 공항지구는 행사 이후 여러분을 점심식사와 네트워킹에 초대하고 코엑스에서 개최중인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Automationworld, 코엑스) 방문 기회를 함께 갖고자 합니다(자율 선택).


본 콘퍼런스 참가비는 없으며,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이메일 ymkim@kgcci.com 로 인적사항 (참가자 성명, 소속, 직함, 회사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홈페이지, 업종)을 기입해 회신주시면 됩니다. 이후 발신자분들께 공식 참가 접수 확인 회신을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고대합니다.


본 행사는 코로나 규정을 준수하여 운영됩니다.

Apr 7, 2022

10:30 AM - 1:00 PM (GMT+9)

Add to Calendar

Intercontinental COEX
524, Bongeunsa-ro, Gangnam-gu
Seoul, Korea (South)

Show on map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