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소개

한국 관련 기업, 기관 전문가 대상 독일로의 인포메이션 트립



: 열병합 발전과 산업분야의 에너지 효율성 향상



본 인포메이션 트립은 독일 연방경제기후보호부가 지원하는 독일 에너지 솔루션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한국 참가자들에게 독일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및 연구 파트너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본 행사는 한국의 유관 기업, 기관, 연구소 등에 소속되어 있는 한국인 의사 결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현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열병합 발전과 산업분야의 에너지 효율성 향상" 분야의 독일 기업들이 그들의 경험을 공유하고 업무내용 외에도 시장 진입을 위한 가치 있는 조언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한국측 참가자들은 시장 진출 준비, 탐색, 개발, 확보 방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참가자들은 독일 전문가들과 교류를 시작하고, 독일 기업들과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2024년 7월 1일 독일 현지에서 인포메이션 행사를 시작으로 5일 동안 독일의 관련 전문가들을 직접 만나고, 독일의 지역 난방망 시설 역시 견학할 수 있는 이 기회에 한국 관련 기관, 기업, 연구원의 많은 참가 바랍니다.

 

본 행사는 독일 연방경제기후보호부의 주최/지원으로 주한독일상공회의소와 energiewaechter GmbH가 공동 주관합니다.

참가 신청

참가를 희망하시는 경우 아래의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한/영 병기하여 작성 후 정지희 부이사에게 이메일로 전달 바랍니다. (jhjeong@kgcci.com)


*신청 마감기한: 5월 14일 (화요일)

*참가신청이 선착순 마감될 수 있습니다. ( 한 기업, 기관에서 최대 참가가능 인원수: 2인)

*참가신청서 접수 후 독일 공동주관측에서 확인 후 참가신청이 완료됩니다.


본 행사 참가에 관한 문의가 있을 경우 한국 측 담당자 (정지희 부이사 & 김하현 사원)에게 연락바랍니다.


정지희 부이사/ jhjeong@kgcci.com 02-3780-4690

김하현 사원/ hhkim@kgcci.com 02-3780-4640

참가 신청서

인포메이션 트립 참가신청서.docxdownload

안내 사항

* 프로그램 참가비는 무료이며 한-독 통역 및 현지에서 프로그램 참가를 위한 교통수단은 제공됩니다. (예: 대절버스)

 

* 개인이 부담해야 하는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왕복 항공권 ( 동일한 항공권 개별 구매)

 2) 한화 약 150만원의 Travel Package (한독상공회의소 인보이스 발행)

   : 6박7일간의 1인실 호텔 숙박비용, 아침식사(월요일-토요일) 및 점심식사(월요일-금요일)

 3) 개인 여비

 4) 여행자 보험 

Event Details

프로그램(가안)


상세 프로그램은 변동가능성이 있습니다.